때문이다. 하지만 나를 방해하는 녀석은 누구라도 용서 못한다. 그 인간에게 손을 댈 수있는 것은 이 세상에서 오직 나뿐이다. 그 것을 방해하는 자는 모조리 없앤다. 마침내 마지막 습격의 순간이 내일로

되었다고 은근히 좋아하는 라디폰 공작을 제외하면 이 상황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이제 내 관심사는 자연히 죽은 자들에게 쏠렸다. 복수도 했고, 처리할 일도 대부분 해결했다. 이제 남은 것은 그

정령이나 신보를 불러내는 것과 비슷한 원리의 마법인 것이다. 이제 이 곳에는 붉은 색으로 물든 풀을 제외하면 그들이 있었다는 흔적은 어디에도 남지 않았다. 잠시 붉은 풀을 바라보던 나는 좀 더 깊숙한 곳으로

먹은 뒤였다. 그러나 내가 아직 덜 먹은 관계로 계속 가게에 있을 수 있었다. 이제야 이런 질문을 하는 것이 좀 이상하긴 하지만 누구시죠? 나 말이냐? 나로 말할 것 같으면 흑마법사들의 모임이라고 할 수

로튼은 잠시 생각에 잠겼다가 입을 열었다. 내가 확인한 바로는 적어도 30명 이상이야. 하지만 더 있을지도 모르지. 지하는 확인하지 못했거든. 어쩌면 피드라의 유일무이한 무기인좀비들이 있을지도 몰라.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종이끼우개

새롭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