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셨습니다! 그러니까! 기사는 손짓 발짓을 해가며 자신이 하고자 하는 말을 전하려 했지만 누구도 알아들을 수 없었다. 그러나 기사가 말을 더듬거리는 것이 그라냔 백작의 호통이나 이 후 내려질 무시무시한

집중했다. 어느새 버서커의 수도 우리 쪽과 비슷해졌다. #31- 이별 수에서 어느 정도 균형이 맞게 되자 약간은 여유 있는 싸움이 됐다. 피드라들이 이 곳으로 오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 생각은 될 수 있으면

레이만 왕자는 화도 내지 않고 물끄러미 쳐다보기만 했다. 그리고 내가 그의 시선이 무지 부담스러워질 즘에 한 걸음 다가왔다. 나는 거의 반사적으로 한 걸음 물러섰다. 그러자 레이만 왕자가 다시다가왔고, 나는

그리고 이 기회에 걸러내야지. 쓸만한 자와 그렇지 않은 자를. 걸러낸다? 그럼 쓸모 없는 자는 어떻게 할 생각이지? 당연히 없애야지. 날 이렇게 물 먹이고 무사할 거라고 생각했다면 큰 오산이야. 순간

둘러보았다. 마치 원군을 찾는 것처럼. 그러나 그와 눈이 마주친 사람들은 매정하게도 고개를 획 돌려버렸다. 왜 마법을 사용하지 않죠? 그 때처럼 하면 간단하잖아요. 설마 못하는 겁니까? 내가 날카롭게 말하자

말이다. 그 후에 나는 자연스럽게 르미엘 왕자에게 다가갔다. 다른 왕족들은 나를 반기고 있지 않다는 것을 느꼈기 때문이다. 르미엘 왕자는 연기라고 하기에는 너무도 실감나게 기뻐했다. 나는 처음으로 르미엘

나는 아무런 말도 하지 않았는데. 이미 죽었을 기사가 서운해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그 이상의 생각은 들지 않았다. 머리 속이 백짓장처럼 새하얗게 변해서 생각을 할 수가 없었다. 빛을 피해 뛰는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종이끼우개

새롭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