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을 앞으로 내밀며 말했다. 그렇습니다. 이 비라이턴에서 제일가는 상회는 바로 이 비라이턴 상회입니다. 요즘 페디어상회라는 곳이 조금 이름을 떨치고 있지만 오랜 전통과 수많은 실적을 자랑하는 저희

길드에서 나왔던 사람이 처음에 수제노를 보고 버벅댔겠는가. 그리고 그동안 전해들을 라디폰 공작의 반응은 내가 그에게 품었던 의심을 풀어주고 있었다. 그는 독자적으로 나를 찾고 있었고, 왕비 일당과의

후에 더 이상 망설이지 않고 성큼성큼 걸어갔다. 그리고 멈춰 섰다. 있다. 그들이 있다. 비록 전혀 달라진 모습이지만 알 수 있었다. 다행히 살아 움직이지 않고 있었다. 만약 지금 살아 움직이고 있다면 내가 직접

있었더니 아주 죽겠습니다. 조금만 늦었어도 땡땡 얼어버릴 뻔 했습니다요. 추웁다. 추워. 한바탕몸을움직여서 몸을 녹이지 않으면 안되겠습니다. 그들이 과장되게 투덜대자 나에게 보고한 사람이 그들의

접촉도 없었다. 나중에 시간이 나면 그에게만은 연락을 할 생각이었다. 의심을 풀기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걸려 그 사이 우리는 센트라와 하이덴 제국의 국경선까지 왔다. 이 부근은 상당히 어수선했다. 내가

사헤트로 가는 진짜 이유. 아. 그제야 수제노가 이해가 간다는 식으로 고개를 끄덕였다. 지금 이대로 돌아가면 아무 것도 변하는 것이 없다. 난 여전히 저주를 건 악독한 공주로 남을 것이고 당연한 벌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종이끼우개

새롭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