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피어오르는 의혹을 감춘 채 두 사람에게 공손하게 인사했다. 오펠리우스 왕비와 아리란드 전하는 무척이나 반가워하며 나를 맞아들였다. 두 여인은 마치 몇 년 만에 만난 것처럼 소란을 떨었고, 그 과장된

그녀의 얼굴이 살짝 찌푸려졌다. 꽃의 향기는 너무도 강렬하고 너무도 활력이 넘쳐 이 상황과는 어울리지 않았던 것이다. 생명의 끝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생명의 시작, 용솟음치는 생명력을 느끼게 해주었다.

잔뜩 몸을 웅크리고 부르르 떨고 있었다. 언뜻 보이는 수레 안으로는 상자가 가득 들어있었다. 아마도 그것들때문에 이들은 안으로 들어가지도 못하고 이 곳에 옹기종기 앉아있는 듯 했다. 어둠에 가려 모습이

아닌 레이만 왕자였다. 대리나 피가 섞였을까 말까한 먼 친척을 내보낼 줄 알았던 예상은 보기 좋게 무너졌다. 이제야 왜 그렇게 사람들이 열광했는지 알 수 있었다. 차기 황제로유력시되는 왕자가 나타났으니

싶은 것 같았다. 그리고 나도 굉장히 딱딱하게 행동했다. 궁궐을 떠나기 전까지 받았던 경멸 어린 시선을 떠올리면 당장이라도 한방씩 먹여주고 싶지만 이는 이미지 관리 차원에서 할 수 없는 일이었기에 싸늘한

피하는 것을 보고 뛰어오던 기세 그대로 뛰어들었다. 몸을 숙인 자의 어깨를밟고 올라선 나는 뒤쪽에 있는 다른 사람에게 창을 내질렀다. 그 자는 갑자기 앞이 뻥 뚫린 데다 창이 다가오자 검을 휘둘렀다.

싶었다. 나는 잘한 건가? 그렇다. 내 행동은 아주 현명한 판단이었다. 무엇이현명했냐고 묻는다면...나도 모르겠다. 하지만 나는 현명했다. 나는 현명했다. 말을 마친 입술이 경련이라도 일으킨 것처럼 파르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종이끼우개

새롭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