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였던 듯 하다. 이제야 상황 판단이 되신 건가? 그러나 나는 더 이상 오펠리우스 왕비나 플로라 공주에게 관심을 두지 않고 눈앞의 양켄센을 노려보았다. 이제 주위는 쥐 죽은 듯 조용해졌다. 누군가 목이 타는지

느껴지던 싸늘한 기운이 손가락을 타고, 피를 타고 전해져왔다. 불쌍해라. 아직 여자친구도 사귀어본 적이 없던 것 같던데. 아인의 피에 젖어 굳어버린 머리카락을 만지작거리며 중얼거리던 나는 다른 사람들의

틀림없다. 사람들이 참 많이 변했구만. 두 사람의 말에 나는 그들을 살포시 흘겨봤다. 그러자 로튼이자신의 손으로 내 등짝을 펑펑 치면서 말했다. 하하하. 농담이야, 농담. 우리를 놀라게 한 벌로 잠깐 장난 좀

그러나 나는 겨우 그 정도 이야기 가지고 뭘 시간을 끌고 그러냐는 시선을 보내면서 말했다. 그래요? 내 목소리가 잔잔한 호수처럼 아무런 감정의 변화도 담고 있지 않자 응접실에 있던 사람들이 일순간

않아 나는 무척이나 만족했다. 이제 정말 괜찮은 건가 보다. 사실 마음과는 달리 울어버리면 어쩌나 하는 걱정이 들었다. 울어도 상관이 없을 것도 같았지만 왠지 울기는 싫었다. 내가 인간들을 위해서 울어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종이끼우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