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늘어지더니 나중에는 들리지 않았다. 미나의 손이 힘을 잃은 것이 느껴졌다. 나는 미나의 얼굴을 내려다봤다. 희미한 웃음이 번져있었다. 미나? 나는 작은 목소리로 미나의 이름을 불렀지만 언제나 쾌활하게

당신은 몸을 좀 고생시켜야 한다는 말을 속으로 삼켰다. 수제노도 나와 같은 생각인지 남모르게 로튼의 눈사람 같은 몸집을 내려다봤다. 그러나 로튼은 우리의 의미심장한 눈길을 느끼지 못했는지 여전히 살집이

녹아버릴 눈사람처럼 보였다. 그녀는 너무도 충격적인 말에 멍하니 나를 쳐다보기만 했다. 이제 홀은 술렁이는 것으로 모자라 해일이 일어나는 바다처럼 거세게 일렁였다. 지금까지 혐의를 부정하던 내가 죄를

받아들일지도 모른다. 인간을 사랑했다가도 그 인간이 죽거나 도저히 자신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 같으면 깨끗이 돌아서 버리는 다른 마족들처럼. 하지만 그들이 그 때만은 모든 열정을 다하는 것처럼 나도 지금

다르게 얌전하게 마무리하는 모습에 식당 내에 있던 사람들이 황당하다는 시선을 보냈지만 깨끗이 무시했다. 자기들이 사준 것도 아니면서 내가 어떻게 먹든 무슨 상관이란 말인가? 게다가 여기는 굳이 예의를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종이끼우개

새롭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