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아래에는 왕족들과 마찬가지로 우울한 얼굴로 서있는 귀족들이 있었다. 신전은 이들로 인해 꽉 찼다. 그러나 아무도 존재하지 않은 것처럼 조용하기만 했다. 검은 옷을 입은 귀족들은 자물쇠로 잠가버린 것처럼

알면서도 부질없는 미련이 계속 남아 끊임없이 문만을 바라보는 내가 멍청하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눈은 여전히 날 찾아올 자를 찾고 있었다. 한심하다. 하지만 보고 싶다. 수제노도 나와 마찬가지로 문을 주시하고

암살 길드에서 도와준다고? 당연하잖아. 브러버드 입장에서는 내가 연락했을지도 모르니 길드 전체를 노릴 거야. 그들이라면 충분히 그러고도 남아. 그러니 길드에서도 좋든 싫든 나를 도울 수밖에 없어.

아리란드 전하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제가 정말로 저주를 걸었다고 생각하시나요? 내 질문에 아리란드 전하의 티 없이 맑은 두 눈이 내 눈을 들여다보았다. 곧 이어 아리란드 전하는 크게 숨을 들이셨다

도둑이 제발 저린 격이라 태연하게 근처에 있는 잡화점으로 들어갔다. 그러자 시선이 따라오는 것이 느껴졌다. 물건을 고르는 척 하면서 뒤를 보니 웬 노인이 뜨거운 시선을 보내고 있었다. 그는 주위의 시선에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종이끼우개

새롭게